보험사 비교방법 

요즘 OOTD라는 말이 sns를 통해 퍼지고 있는데요.
OOTD란 Outfit Of The Day 의 줄임말로써, 오늘의 패션을 말합니다.
OOTD라는 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이라는 프로에서 문제로 나왔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요새 sns 를 통해서 자주 나오는 말이라고 합니다.

 

SNS 등에 당일에 입은 옷이나 행사 등을 참여할 때 입은 옷을 촬영해서 올리는 분이 많은데요.
옷만 촬영하는 것이 아닌 악세사리나 헤어스타일,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올리게 되는데요.
주로 SNS에 해시태그 형식으로 올리는 분이 많습니다.

 

저도 스타일이 잘 갖춰진 날이면 SNS에 인증샷을 찍어올리곤 하는데요.
이번엔 해시태그에 OOTD라고 포스팅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보험상품은 보험사별 차이가 있는데요.

어떻게 해야 보험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지 보험사 비교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품은 특정 회사에서만 독점해서 판매하는 게 아닙니다.

유사한 상품을 여기저기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러므로 가격이나 품질 등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고 가장 만족스러운 상품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보험도 이처럼 특정 회사에서만 판매하는 게 아니므로 여러가지 상품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수많은 상품을 일일이 비교해보는 방법도 있겠지만, 시간과 노력이 너무 많이 요구됩니다.

비교를 좀 더 쉽게 하기 위해서는 공시제도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험협회 홈페이지에서 보험가격지수를 비교하면 한 눈에 저렴한 상품을 찾아낼 수 있는데요.

보험가격지수는 같은 종류의 보험 가격 평균을 계산한 뒤 그 평균을 100으로 설정하여 비교하는 것인데요.

100보다 비싸면 가격이 비싼 편이고, 적으면 저렴한 편에 속하는 상품입니다.

 

보험가격지수를 이용하면 저렴한 상품을 알아내기는 쉬운데요

하지만, 구체적인 보장범위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직접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보험사의 홈페이지에서는 개별공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