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형 암보험

요즘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다보니, 레몬밤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레몬밤은 늦여름에 피는 허브의 한 종류로써 엽병과 털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레몬향이 강하다보니, 분말로 만들어 차로 만들어 드시면 향과 맛 모두 좋습니다.
레몬밤은 주로 차로 만들어 마시게 되는데요.


레몬밤티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다보니, 주로 수험생에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커피나 에너지드링크를 많이 마시는 것보다, 따뜻한 레몬밤티를 한 잔 드셔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레몬밤티의 로즈마린산 성분은 우리 몸 속에 쌓인 내장지방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물론 레몬밤티를 한 두잔 마신다고 몸무게가 바로 감소하지는 않겠지만, 꾸준히 마시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나뉘어 지는데 그 중에서도 비갱신형 암보험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에 가입하는 목적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근본적인 목적은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미리 알 수 있는 사람은 없는데요.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대략 수 천만원의 비용이 필요하게 됩니다.
물론 종류에 따라 더 많이 필요하거나, 더 적은 금액이 필요할 수는 있지만 부담이 되는 금액입니다.


암 치료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 암보험인데 이는 암에 걸렸다는 확정이 생기면 암 진단금을 보장합니다.
진단금은 생활자금으로도 운영할 수 있어 치료기간동안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갱신형과 같은 경우에는 초기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갱신할 때마다 보험료가 조금씩 인상됩니다.
그런데 비갱신형은 초기 보험료가 갱신형보다 비교적 높은 편인데 갱신을 하지 않아 보험료에 관한 변동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봤을 때 오래 유지할 거라면 비갱신형이 더 유리한 편인데요.
하지만 사람마다 각자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스스로 맞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