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청구서류

대화의 희열이 11월 10일부로 끝났는데요.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 프로인데, 다소 짧게 끝나서 아쉬운 마음이 많았습니다.

특히 마지막화인 이국종 교수가 나왔을 때는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들었는데요.


급한 일로 인해 응급헬기를 타더라도 보험같은 것을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다치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라는 각서를 작성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국종 교수는 좌우명이 네가 할 일을 해라 라고 하는데요.


주변에서 뭐라고 하더라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면 된다고 하는 마인드가 참 멋있었습니다.
저도 주변에서 뭐라고 뭐라고 하더라도 제 일에 최신을 다하고 싶네요.

암보험은 암 확진 시 바로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이 아닌데요.
청구서류에 따라 지급하게 되는데 암보험의 청구서류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암이라는 질병에 대비하기 위해서 준비하는 상품은 암보험입니다.

이에 가입하시기 전에는 몇 가지 확인하고 넘어가야 하는데 보장내용, 특약, 약관, 조건 등의 것만 파악하고 넘어갑니다.

그러나 이제는 암보험 청구서류에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암보험에 가입한 후 자동적으로 보험금이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청구하는 과정이나 절차가 까다롭지 않은 곳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통장사본, 질병 확정 진단서, 입원이나 통원 등의 관련 제출 서류 등입니다.

이는 보험사별로 정해놓은 기준이 다르므로 홈페이지 등에서 체크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바일로도 접수할 수 있는 보험사가 있으므로 가입 전 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