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렸을 때 유일한 이야기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는데요.
독특하거나 단 하나만의 이야기를 뜻하는 것이 아닌, 유한양행의 유일한 박사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유한양행은 우리나라 제약회사 중 하나로써,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인데요.
깨끗한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있고, 직원에게도 고임금을 주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제 주변에서도 제약회사에 이력서를 넣는 친구가 많은데 유한양행을 많이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유일한 이야기에서는 유한양행의 깨끗한 기업경영에 대해 많이 보았는데요.
세무조사나 제조 공정 등에서 문제가 없어서 박정희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은적도 있다고 할 정도로 깨끗한 기업입니다.

 

보험을 가입할 때 꼭 보험사에 방문해야하는 것은 아닌데요.

 

은행에서 보험 가입에 관해 상담받고 관련 정보를 제공받는 카디프생명의 방카 전용 암보험이 있는데요.

제주 은행에서도 가입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판매 제휴사가 확대되었다가 지난 10월 1일 발표되었습니다.

해당 카디프생명의 방카 전용 암보험은 '무배당 6180 실버 암보험'과 '무배당 보장 든든 암보험'인데요.
암보험의 가입 연령과 보장 금액의 혜택이 특화된 보험입니다.


그리고 해당 카디프생명의 방카 전용 암보험은 '무배당 6180 실버 암보험'의 경우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에서만 되었었는데요.
반면에 '무배당 보장 든든 암보험'의 경우 신한은행에서만 판매되었습니다.

 

카디프생명 관계자는 제주 은행을 통해 가입연령과 보장금액에서 특화된 암보험을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가입에 관해 상담받고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더 많은 보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