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렸을 때부터 버섯을 좋아했었는데요.
버섯 특유의 식감과 맛, 향도 좋았는데, 왠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더욱 좋았습니다.
특히 요즘은 차가버섯이 건강에 좋다고 하여 차가버섯을 자주 먹으려고 합니다.

 

차가버섯은 주로 시베리아에서 기생하는 버섯으로 암이나 성인병 등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인데요.
대개 15-20년 등 성장하게 되므로, 다른 버섯에 비해 성장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주로 차가버섯은 약재로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분말을 내어 차로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에 좋다고 하면 그 식품만 많이 드시는 분이 계신데요.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도 그 식품만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건강에 좋은 식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양소가 있는 식품을 적정량 드시는 것이 건강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0월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에서 최대 100세 만기까지 납입보험료가 변동하지 않는 보험을 출시하였습니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다보니 기존 암보험에 비해 납입보험료가 훨씬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또한 무해지환급형이다보니 일부 만기환급형 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더 저렴합니다.

해당 무해지환급형 암보험은 금연 성공자나 비흡연자에게 보험료 할인을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즉 금연에 성공하거나 비흡연자이신 분이라면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덜으실 수 있습니다.

암보험을 100세까지 준비하고자 하거나 이전에 가입한 보험의 진단금이 낮으신 분이라면 추가로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관계자는 비갱신형이면서, 무해지환급형이다보니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하였는데요.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높은 진단금을 보장해주며, 특히고액암 발병 시 최대 8천만원의 진단금을 지원합니다.

 

일반암 발병 시 최대 4천만원의 진단금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경계성종양이나 제자리암 등 소액암은 진단금 4백만원을 보장하고 있으므로 참고해두셨으면 합니다.

 

암이라는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 중대질환 의료비를 대비하고자 암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더욱 높은 진단금을 위해 추가적으로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