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금요일에면 친구들과 모여 대형 스크린으로 EPL을 관람하곤 하는데요.
약간의 음주와 함께 EPL을 보고있으면 일주일의 스트레스가 확 해소되는 것 같습니다.

 

EPL이란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일반적으로 8월에 시작하여 5월에 끝나게 되는데요.
20개의 소속클럽이 홈앤드어웨이 방식으로 클럽당 38경기를 치루게 되는데, 승점이 가장 많은 팀이 우승하게 됩니다.
친구들과 서로 응원하는 팀이 다르다보니, 서로 응원하는 팀끼리 경기를 하는 날에는 더욱 치열하게 경기를 관람하게 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인데요.
올해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1사 1촌 결연을 맺은 충청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정안마을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이번 방문에서는 KB희망나눔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하면서 농촌 일손 돕기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요.


KB손해보험과 정안마을은 지난 2012년부터 6년동안이나 봉사활동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자매결연을 맺어 1사 1촌 농촌마을로 서로 교류를 해왔다고 하여, 풋풋한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KB손해보험은 매년 2번씩 정안마을을 찾아와서 봉사활동을 하였는데요.

주요 봉사활동은 독거어르신 집에 방문하여 모종심기를 도와주거나, 마을 담벼락 페인트 칠등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농촌지역의 활력과 생기가 조금씩은 나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KB스타드림봉사단과 가족 약 30명이 참여하여 땅콩을 캤었는데요.

또한 고구마밭에 비닐을 제거하는 등의 일을 하면서 부족한 일손에 도움을 주고 왔습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봉사활동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참여한 직원과 가족들도 만족해하고 도움을 받는 정안마을에서도 부족한 일손에 보탬이 되주는 것에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여러 농촌마을들과 1사1촌 결연을 맺고 있는데요.

이번 농번기에는 일손을 돕고 김장철에는 김장 나누기 등의 행사를 하여 농촌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