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영화를 볼 시간이 영 없었는데요.
우연히 시간이 되어서 영화 완벽한 타인을 보고 왔습니다.

 

완벽한 타인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유해진씨가 나왔는데요.
유해진 씨의 특유의 연기력이 더욱 돋보여서 정말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조진웅 씨와 유해진 씨의 케미가 독특하여 정말 배꼽빠지게 웃었던 것 같네요.
이서진 씨와 유해진 씨는 잘 안맞을 줄 알았는데 묘하게 케미가 잘 맞았습니다.

 

오랜만에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고나니, 참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요새 쉴 시간이 없다보니, 좀 시간이 나면 잠만 잤는데, 가끔씩은 영화보러 오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암보험은 종류를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암보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치료비를 준비하여야 하는데, 바로 암보험 가입이 치료비를 준비하는 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암 확진 시 진단비를 지급하고, 수술비나 입원비, 생활자금 등을 특약 가입 시 보장하는데요.

보장금액은 보험사별로 다르므로 자신의 경제사정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면책기간으로 인해 가입 90일 이후부터 보장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자신이 건강한 시기에 면책기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므로 최대한 일찍 준비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됩니다.

 

암보험의 종류는 크게 갱신형 / 비갱신형 / 만기환급형 / 순수보장형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갱신형은 초기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갱신을 통해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는 유형입니다.

반면에 비갱신형은 초기 보험료는 다소 비싸지만 갱신없이 초기 보험료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환급금이 있지만, 보험료가 다소 비싼 편에 속하는 유형인데요.

순수보장형은 만기에 환급금 없이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이러한 암보험 종류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