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문방구 앞에 축구게임이 있었는데요.
저는 직접 나가서 하는 축구도 좋아했지만, 여러 기술을 쓸 수 있는 축구게임을 더 좋아했었습니다.

 

최근에는 피파4가 출시되어서, 많은 축구게임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데요.
저도 축구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이번 피파4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을 하고 있다보니, 게임할 시간이 부족했지만, 시간을 쪼개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잠깐씩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은데요.
너무 게임에 빠지게 되면, 일도 제대로 못하고 휴식도 제대로 못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게임이 본업인 프로게이머라면 게임을 열심히 해야겠지만, 취미용으로 즐기시는 분이라면 너무 빠지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만성질환 환자와 고령층 사람들도 실손의료보험에 가입을 하게 될 수 있도록 유병자 실손보험이 출시되었는데요.

보험 가입이 거절되었던 많은 분이 유병력자 실손보험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보험사들은 보험금 지급이 부담스럽다보니 유병력자 실손보험을 잘 판매하지 않았는데요.

 

현재 많은 회사에서 출시가 되었다라고 하는데, 마케팅에는 적극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손해율 관리가 어렵다보니, 과도한 고객을 유치하게 되면 보험금 지급액이 많아지게 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지급이 많아지게 되면, 보험사는 그만큼 손해를 보다보게 되다보니 적극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과거치료이력과 만성질환환자는 병원 방문 행태에 대한 통계가 적은데요.

통계가 적다보니 보험금 지급 규모의 파악이 어렵다보니 보험사에서도 어려움을 많이 겪는 것 같습니다.

 

실손보험은 팔수록 손실을 본다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보험사에서도 적극적으로 마케팅하지 않지만, 실손보험은 꾸준히 가입자가 늘고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을 대비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실손보험인데요.

유병력자 실손보험은 질병 이력이 있는 사람도 가입할 수 있다보니, 보험사에서도 부담을 많이 느끼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