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소식을 전할 때 편지 등으로 알리거나,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요새는 소식을 전할 때 SNS를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SNS 중에서도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데요.
대학교 때 처음 써봤었는데, 친구의 친구를 알아볼 수 있다보니 여러 친구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쉽게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다보니 더욱 자주 사용했던 것 같은데요.
얼마 전 페이스북을 보다보니 주변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갑작스럽게 다녀왔던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새 페이스북을 보고 있으면, SNS를 하던 친구도 하나,둘 떠나가고 순 광고만 보이게 되는데요.
일반적인 제품의 광고라면 상관안하는데, 성인광고도 많이 늘다보니 눈살찌푸려지는 순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실비보험은 이미 많은 사람이 대비하고 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병원에 가는 일이 많아지다보니, 미리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2018년 4월 실비보험이 개정됨에 따라 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많이 덜었는데요.

 

유병력자 실비보험이라고 하여, 질병이력이 있는 분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유병자 실비보험은 이전 질병이력이 있는 분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많은 분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특히 실비보험을 가입하고자 하지만, 가입 제한사항이 있어 가입을 못 했던 분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병력으로 인해 실비보험에 가입하지 못했는데, 다른 질병에 걸릴게 되면 치료비는 자신이 모두 부담하게 되는데요.

유병력자 실비보험으로 대비하신다면, 보장을 받아보실 수 있어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으실 수 있습니다.

유병력자 실비보험을 가입할 때는 자신이 기존 실비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유병력자 실비보험 외에 기존 실비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면 기존 실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유병력자 실비보험은 기존 실비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비싸고 보장이 적은 편이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