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새 UFC 경기를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UFC 선수 중에서는 코리안좀비 소속의 정찬성 선수를 좋아합니다.

얼마 전 UFC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가 로드리게스 선수에게 아쉽게 패배하여 많이 안타까웠는데요.


채점을 통한 점수차로 진 것도 아니고, 점수로는 우위를 선점하였지만 1초 차이로 KO패를 당했습니다.
많은 시간을 냅둔 것도 아니고 1초차이로 지다보니 더욱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요.

 

1초만 더 버텼으면 점수차이로 이길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팔꿈치로 KO패를 당했는데요.
정찬성 선수도 마지막에 방심으로 인해 패배하여서 자존심이 많이 상하고, 창피하다고 말했습니다.

 

인천시는 인천시민을 대상을 하는 시민안전보험에 가입을 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광역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하는 제도로써, 인천 시민이라면 각종 사고에 대해 보장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사고에 대해서는 내년 1월 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종 자연재해와 재난, 사고, 범죄에 대한 피해를 입었을 때 보장받아볼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로 사망하거나, 상해사망, 강도로 인한 사망 등을 보장하는데요.

또한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었을 때도 보장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인천시민이 보장받는 것은 아니고, 나이 제한이 있는데요.

강도나 상해사망의 경우 만 15세 이상이며,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를 입었을 때 보장하는 항목은 만 12세 이하입니다.

 

작년에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였는데요.

화재로 인한 피해로 인해 많은 시민이 피해를 입게 되었는데, 이러한 피해에 대해 보장하는 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천시민이라면 이러한 사항을 확인하여 피해를 입었을때 보장을 받도록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